현재위치 : Home > 01_고객상담센터 > 통기타이야기 FAQ >

통기타이야기 FAQ

상품누락 / 교환 / 환볼
글쓴이 : 석구 날짜 : 2010-07-06 (화) 16:17 조회 : 6897


상품 누락

통기타이야기에서는 정확하고 빠른 배송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간혹 실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ㅠ_ㅠ

배송 받으신 물건에 상품 누락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클릭)에 글을 적어주시거나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바로 보내드립니다.
(070-4349-0984)
기분이 상하시더라도 너그러이 이해해주시길 바랄께요.!



교환

통기타이야기의 교환은 어렵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클릭)에 글만 남겨주세요.
저희가 다~ 진행해드립니다.
※ 교환은 상품을 받아보신 후 7일 이내에 가능하며, 포장박스 훼손시 단순변심으로 인한 환불,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교환절차 안내
① 게시물을 작성해주시면 저희가 확인합니다.

② 확인 후 저희가 댓글을 달아드리거나 연락을 드립니다.

③ 반품신청은 저희가 로젠택배사와 연락하여 접수합니다.
   - 반품신청을 하면 당일부터 2일내로 택배기사님이 연락 혹은 방문해주십니다.
   - 시간이 많이 지났는데도 기사님으로부터 연락이나 방문이 없으셨다면 저희에게 연락주세요!

④ 교환제품을 통기타이야기에서 보내드립니다.
   - 제품 파손일 경우 먼저 상품을 보내드리고, 그 후에 반품을 받습니다. 
   - 단순변심일 경우 반품을 먼저 받고, 교환상품을 보내드립니다.
   ※ 모든 상품은 포장 그대로 훼손없이 보내주셔야합니다. 재판매가 불가한 상품은 교환되지 않습니다.
   ※ 통기타 교환의 경우 다른 액세서리는 그대로 가지고 계셔도 됩니다. 
      그리고 반드시 기타를 케이스에 넣고 포장되었던 박스에 담아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케이스에 넣고 박스에 담지 않으면 배송중 파손되어 교환, 환불,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통기타 모델의 변경으로 제공되는 액세서리가 변경될 경우 저희가 확인 후 안내해드립니다.


단순변심일 경우
- 왕복 배송비는 주문자 부담입니다.
대포장 (통기타, 폼케이스 등): 무게에 따라 최소 7,000원부터
소포장 (액세서리 등) : 5,000원

제품 이상일 경우
- 배송비는 통이가 부담합니다.

제품 파손일 경우
제품의 상태를 사진이나 통화로 확인 후 배송비는 통기타이야기가 부담합니다.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상품의 포장박스가 훼손되었을 때, 단순변심으로 인한 환불, 다른 상품과의 교환이 불가능
-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환불

통기타이야기의 환불도 간편합니다.
고객센터 (클릭)에 이유와 내용에 대한 글을 남겨주세요.
저희가 다~ 진행해드립니다.
※ 교환은 상품을 받아보신 후 7일 이내에 가능하며, 포장박스 훼손시 단순변심으로 인한 환불,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환불절차 안내
① 게시물을 작성해주시면 저희가 확인합니다.

② 확인 후 저희가 댓글을 달아드리거나 연락을 드립니다.

③ 반품신청은 저희가 로젠택배사와 연락하여 접수합니다.
   - 반품신청을 하면 당일부터 2일내로 택배기사님이 연락 혹은 방문해주십니다.
   - 시간이 많이 지났는데도 기사님으로부터 연락이나 방문이 없으셨다면 저희에게 연락주세요!

④ 반품수령 후 연락을 드려서 환불해드립니다.
   - 제품 파손일 경우 배송비는 통이가 부담합니다.
   - 단순변심일 경우 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 모든 상품은 포장 그대로 훼손없이 보내주셔야합니다. 재판매가 불가한 상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반드시 기타를 케이스에 넣고 포장되었던 박스에 담아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케이스에 넣고 박스에 담지 않으면 배송중 파손되어 교환, 환불,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단순변심일 경우
- 왕복 배송비는 주문자 부담입니다.
대포장 (통기타, 폼케이스 등): 무게에 따라 최소 7,000원부터
소포장 (액세서리 등) : 5,000원

제품 이상일 경우
- 배송비는 통이가 부담합니다.

제품 파손일 경우
제품의 상태를 사진이나 통화로 확인 후 배송비는 통기타이야기가 부담합니다.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 상품의 포장박스가 훼손되었을 때, 단순변심으로 인한 환불, 다른 상품과의 교환이 불가능
-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댓글 입력을 위해서 로그인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할인/혜택] 무이자 할부안내!
- 석구 | 02-21 | 144653
[할인/혜택] 통기타이야기 가입시 3%할인쿠폰을 드려요!
- 석구 | 11-08 | 4886
[입금/카드결제] 윈도우7, 8 버전의 익스플로러 9,10으로 결제가 안될 때 호…
- 석구 | 11-05 | 6070
[사이트이용] 통기타이야기에 처음 오셨어요?
- 석구 | 03-18 | 6740
[할인/혜택] 통기타를 구입하면 빵빵한 사은품을 드립니다!
- 석구 | 01-10 | 6164
[상품구매/배송] 부담없는 상담을 원하셨다면 통기타이야기!
- 석구 | 01-10 | 6800
[할인/혜택] 구매 포인트 안내 통기타 2% / 액세서리 1% / 통기타줄 5%
- 석구 | 01-10 | 5525
[할인/혜택] 통이등급으로 매달 할인쿠폰받자!
- 석구 | 01-09 | 9144
[상품구매/배송] 품절된 상품을 예약하는 방법!
- 석구 | 01-09 | 5155
[사이트이용] 주문내용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하세요?
- 석구 | 11-02 | 4941
[사이트이용] 사운드샘플 동영상 편하게 보기! +5
- 석구 | 04-07 | 6241
[그외] 통기타이야기 매장 위치 / 오시는길 / 약도 / 주차 입니다.
- 켄지 | 12-03 | 67930
[사이트이용] 탈퇴하고 싶어요.
- 켄지 | 12-03 | 9669
[입금/카드결제] 카드결제 에러시 필독!
- 켄지 | 12-03 | 6154
[상품구매/배송] 제주도 / 도서지역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 켄지 | 12-03 | 6848
[상품구매/배송] 해외배송도 되나요?
- 켄지 | 12-03 | 8485
[상품구매/배송] 전화 주문도 가능합니까?
- 켄지 | 12-03 | 6439
[입금/카드결제] 100% 정확한 카드결제법
- 켄지 | 07-21 | 5423
[입금/카드결제] 관리자 권한상승오류시
- 켄지 | 07-21 | 3006
[상품구매/배송] 주문한 내용 수정하고 싶다면,
- 켄지 | 07-21 | 5872
[입금/카드결제] 결제모듈설치중 에러날때
- 켄지 | 07-21 | 6649
[입금/카드결제] 영수증을 받고 싶어요!
- 석구 | 07-06 | 5461
[입금/카드결제] 매장에서도 카드결제가 됩니다.
- 석구 | 07-06 | 5766
[입금/카드결제] 무통장 주문했는데 입금을 더 했어요..!
- 석구 | 07-06 | 5701
[상품구매/배송] 배송전 요청사항이 있는데 어떡하죠?
- 석구 | 07-06 | 10892
[상품구매/배송] 상품누락 / 교환 / 환볼
- 석구 | 07-06 | 6898
[상품구매/배송] 군인인데 우체국으로 받아야해요..
- 석구 | 07-06 | 7184
[상품구매/배송] 배송 마감시간 / 배송비 무료조건 / 쉬운구매 / 빠른배송
- 석구 | 07-06 | 5933